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개인 관리

개인 관리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개인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개인 관리

브랜드 개인 관리

모든 미용 문제를 위한 최고의 스킨 케어 테크 디바이스

치아 건강

스마트 칫솔은 치아 건강에 사용되는 기술 기기입니다. 또한 치아 건강을 위한 테크 기기이며 좋은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마트 칫솔에는 일반적으로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전화의 대화형 애플리케이션에 양치 습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센서가 있습니다. 치아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최고의 기기입니다.

제모

전기 트리머는 제모 용 기술 장치입니다. 모든 것을 깔끔하게 유지하면서 머리를 다듬는 데 사용됩니다. 전기 트리머에는 절단 위험 없이 제모 를 보장하는 피부 보호 장치가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기는 모발을 생성하는 피부의 모낭을 정지시킵니다. 그것은 고통없이 뿌리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레이저 빛의 고동을 방출합니다.

머리카락

스마트 헤어브러시는 모발 을 잘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마트 헤어브러시는 헤어브러시에 내장된 센서를 통해 모발의 위치와 관리 방법을 알려주어 손상, 부스러기, 끊어짐 등을 유발하는 격렬한 빗질을 멈출 수 있도록 설계됐다. . 브러시에는 모발이 젖었는지 건조한지, 모발을 주의 깊게 검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센서가 있습니다.

회복

마사지 도구는 통증 완화, 빠른 회복 및 근육 개선, 혈류 개선 및 기타 회복 이점의 완전한 관리자를 돕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근육에 열을 발생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충격 치료를 통해 작동합니다. 속도 프레임 및 부착물의 수에 따라 다른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깎다

전기 면도기는 특별히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면도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 면도기를 사용하면 물이나 크림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기 면도기는 피부를 미끄러지듯 움직입니다. 이는 매번 면도 후 베임이나 자극의 위험이 없으며 면도를 마친 후에도 변형된 면도날이 아프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면도기가 보이지 않는 곳에 꽂혀 있을 때보다 더 위험하다고 느끼는 경우는 없습니다. 전기면도기는 베일 염려 없이 매끄럽게 달릴 수 있습니다.

개인 관리에 대한 추가 정보:

안면 마스크: 안면 마스크는 공기 중에 존재하는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화기: 기화기는 공기 중의 수분을 보충하는 데 사용되며 감기 및 기침 장애를 완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건강 및 개인 관리: 많은 제품이 건강 및 개인 관리에 사용되며 Xiaomi , Philips , LG , Braun , Amazfit , Panasonic , Realme , Garmin
욕실 체중계: 욕실 체중계를 사용하면 체중을 조절하고 추구할 수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