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Epson

Epson

전체 ( Epson )

소개 Epson

"Epson,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서, 인쇄 및 이미징 기술의 정밀성과 혁신의 상징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1942년 일본에서 Daiwa Kogyo로 설립된 Epson Corporation은 디지털 이미징 및 인쇄 솔루션 분야에서 강력한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Epson」이라는 이름은 「전자 프린터의 아들」을 뜻하는 것으로, 이는 회사가 전자 프린팅 기술을 개척하는데에 대한 헌신을 강조합니다. Epson 제품은 내구성으로 유명하며, 신뢰성이 중요한 환경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Epson은 이미징 및 인쇄 산업에 끊임없이 기여하며, 개인 및 전문가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종합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역사와 우수성에 대한 헌신으로, Epson은 디지털 이미징 및 인쇄 기술 분야에서 품질과 신뢰성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프린터부터 스캐너, 프로젝터, 잉크 카트리지 및 토너까지, Epson 제품은 세계적으로 개인과 기업에서 신뢰받고 있습니다.

정밀성과 혁신의 개척자

Epson 프린터는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일상적인 가정용 컴팩트 잉크젯 프린터부터 비즈니스용 고속 레이저 프린터까지, Epson은 다양한 프린팅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들 프린터는 생생하고 생생한 컬러 출력과 날카로운 흑백 문서를 생산하는데 능숙합니다. Epson 프린터 드럼은 토너를 종이에 전달하는 주요 구성 요소로, 각 인쇄물이 선명하고 일관성 있는 출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정밀하게 설계된 드럼은 Epson의 고품질 출력을 보장합니다.
Epson 잉크 카트리지Epson 프린터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설계되어 생생한 컬러와 선명한 텍스트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독점 잉크 조성은 일상적인 사용에서도 페이딩을 방지하며 오래 지속하는 출력을 생산합니다. 사진이나 문서를 출력하든, Epson 잉크 카트리지는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Epson 스캐너는 문서 및 사진을 디지털화하는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고급 스캐닝 기술로, Epson 스캐너는 모든 세부사항을 캡처하여 탁월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플랫베드 스캐너부터 고속 문서 스캐너까지, Epson은 다양한 스캐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pson 프로젝터는 뛰어난 이미지 선명도와 다양성으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 가정 엔터테인먼트, 교육 목적 등에 사용하기 위한 Epson 프로젝터는 화려하고 몰입적인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들의 라인업은 휴대용 프로젝터, 인터랙티브 프로젝터, 그리고 4K 향상 프로젝터를 포함합니다. Epson 토너는 기업 및 사무실에서 대량 인쇄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들 토너는 날카로운 전문 품질 출력을 제공하면서도 낭비를 최소화합니다. Epson 리본은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와 선택적 임팩트 프린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리본은 종이를 치는 잉크가 묻은 천으로 이루어져 글자와 이미지를 만듭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