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Teka

Teka

전체 ( Teka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Teka

Teka,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정용 가전 브랜드로, 역사가 100년이 넘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전세계 가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1924년 독일에서 창립한 Teka는 스테인레스 스틸 싱크로 시작한 소규모 작업장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년도를 거쳐, 브랜드의 완벽함에 대한 애정으로 식기류와 욕실 가전기기로 제품 라인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Teka는 가정 가전의 세계에서 최고의 신호로 자리하고 있으며, 일상을 단순하게 만들고 풍요롭게 만들어줄 수 있는 여러가지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Teka는 그 보고 있는 역사와 완벽함에 대한 애정으로 가정에서 잘 알려진 이름으로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가정에서 활발한 요리사, 세심한 청소가이드 혹은 그냥 기술과 창의성을 가치 있게 여기는 사람이라면, Teka는 모든 필요에 맞춰 넘치는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여러가지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Teka를 구매하는 것은 단지 가전제품만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완벽함을 가정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모든 가정에서 완벽함을 연출합니다.

Teka 쿡탑은 요리 창의성의 대표적인 상징입니다. 이 가정의 필수품은 정밀함과 스타일을 결합하여, 초보자들과 전문 요리사들의 요구에 맞추어 제공합니다. Teka는 쿠킹 경험이 효율적이고 즐거운 것이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Teka 오븐은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곳입니다. 이 가전기기는 클래식한 요리 기술과 최신 기술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베이킹, 로스팅, 그릴링을 하더라도, Teka 오븐은 일관되고 균일한 열 분포를 제공하여 당신의 음식이 더욱 맛있게 만들어줍니다. Teka 추출기는 쿠커룸의 수퍼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리를 하면서 발생하는 악취와 연기를 조용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여러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적으로는 물론 실내에서 연출되는 분위기까지 높여줍니다. Teka 세정기는 당신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적은 물과 에너지 소비로 청결한 식기류를 제공하며, Teka의 세정기 라인은 편리함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손으로 씻는 것도 귀찮을 필요 없이 그냥 즐기세요.
Teka 냉장고는 식품이 싱싱하고 음료가 차갑게 유지될 수 있도록 엔진이 설계되었습니다. 노프로스트 기술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선반등 창의적인 기능들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사고다녀도 식품이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Teka 온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