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Panasonic

Panasonic

전체 ( Panasonic )

소개 Panasonic

파나소닉 주식회사는 1918년에 일본의 마츠시타 코노스케에 의해 설립된 글로벌 전자 및 가전 제품의 리더로서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을 혁명적으로 바꾸어 왔습니다. 파나소닉은 혁신의 전통과 상품 품질이 뛰어난 브랜드로 유명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과 감각적인 오디오 경험, 최신 텔레비젼, 효율적인 주방 가전제품 등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은 우리의 일상 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약속과 함께 세계 곳곳의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으로 생활을 혁신하세요.

파나소닉 홈폰은 이 브랜드의 통신에 대한 약속을 입증합니다. 코드리스 폰에서 응답 시스템까지, 파나소닉은 가족과 연결되는 것을 돕기 위해 설계된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폰들은 순수한 사운드 품질, caller ID 기능, 그리고 연락처 블록 기능을 제공하여 홈 통신이 수행되는 데 필요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줍니다. 파나소닉 랜드라인 폰은 신뢰성과 맞물려 있습니다. 기본적인 통화만 필요하거나, 응답기가 내장된 고급 모델이 필요한 경우, 파나소닉은 여러분을 위해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친화적이며, 홈과 오피스에 적합합니다.
오디오 품질에 대해서는, 파나소닉 헤드폰이 다른 브랜드보다 더 뛰어납니다. 오버어어 모델부터 인어어 모델까지, 이 헤드폰은 감각적인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긴 감상 세션에서 편안함을 제공하고,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여행과 일상 출퇴근에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파나소닉의 혁신적인 정신은 텔레비젼 세트에서 반영됩니다. 여러 가지 크기와 기능을 제공하며, 4K Ultra HD 화질과 생동감 있는 색상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텔레비젼 기능을 사용하면 즐겨찾기 스트리밍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최신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에 놓이는 파나소닉 TV로 기능합니다. 파나소닉 라디오는 전 세계 각지의 집에 음악과 뉴스를 전하는 역사가 있습니다. 클래식한 AM/FM 라디오부터 고급 디지털 리시버까지, 파나소닉 라디오는 신호 수신이 원활하고 사용하기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홈에서나 외출 중에도 정보를 얻고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의 분야에서는, 파나소닉 전자정전소가 편리함과 정밀함을 상징합니다. 이 전자정전소는 센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