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콘솔 게이밍

콘솔 게이밍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콘솔 게이밍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컨솔 – 게이밍

브랜드 컨솔 – 게이밍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게임 콘솔을 선택하기 위한 팁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게임 콘솔과 선택 사항으로 인해 게임 요구 사항에 적합한 콘솔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임 요구 사항에 맞는 콘솔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아래에 최고의 게임 콘솔을 나열했습니다!

콘솔 액세서리

어떤 게임 콘솔을 가지고 있든 올바른 액세서리가 없으면 게임을 즐길 수 없습니다. 게임 콘솔 액세서리에는 비디오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또한 즐거움 수준을 높이고 비디오 게임 플레이 경험을 풍부하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액세서리 에는 컨트롤러, 메모리, 헤드폰, 헤드셋, 전원 어댑터AC 및 오디오/비주얼 케이블과 같이 사용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닌텐도

Nintendo Switch 비디오 게임 콘솔의 인기는 불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 콘솔에 대해 이야기할 때 Nintendo 는 우리의 마음에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Nintendo의 독특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다양한 게임 경험을 원하는 게이머에게 매력적입니다. Nintendo 콘솔에는 뛰어난 품질의 구조와 인체 공학을 갖춘 많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시장의 다른 콘솔과 비교할 때 Sony Playstation 은 홈 엔터테인먼트에 있어 최고의 선택입니다. Sony의 PlayStation 제품군은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게임 콘솔로 가득합니다. Sony 게임 콘솔은 더욱 강력하고 그래픽과 디자인에 최신 첨단 기술을 통합합니다. Sony , Warner Bros , BandaiKock Media 는 잘 알려진 PlayStation 브랜드입니다.

레트로 콘솔

그래픽과 사운드 품질과 관련하여 오늘날의 게임 콘솔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가장 현대적인 콘솔은 게이머를 기쁘게 하기 위해 게임을 영화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트로 게임의 즐거움은 여전히 매력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노년층은 물론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레트로 게임의 단순함 때문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중독성이 높습니다.

가상 현실

오늘날의 기술 발전의 현대 시대에 우리는 거의 모든 삶의 영역에서 엄청난 발전을 보았습니다.
가상 현실 콘솔은 실제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가상 현실 게임 콘솔은 PC, Xbox 또는 Playstation 등 어떤 게임이든 다른 게임 콘솔보다 훨씬 비싸서 최대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키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고글과 고품질 헤드셋입니다.

엑스박스

Xbox는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뛰어난 게임 경험을 보장하는 고급 기능과 강력한 게임 플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게임 콘솔에서 고급 기능을 즐기고 싶다면 Xbox 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게임 요구 사항과 스타일에 따라 위에서 언급한 게임 콘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