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Tp-link

Tp-link

전체 ( Tp-link )

소개 Tp-link

TP-Link는 1996년 설립부터 네트워킹과 스마트 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든 이들에게 기술을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약속으로, TP-Link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디지털 세상에서 연결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여 명성을 쌓았습니다. 라우터와 확장기부터 스마트 홈 디바이스와 보안 솔루션까지, TP-Link의 여정은 개인과 기업들이 연결 간극을 다리는 역할로 기록되었습니다. TP-Link는 네트워킹과 스마트 홈 업계에서 일관되게 연결되는 제품을 제공하여 선두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라우터와 Wi-Fi 확장기부터 스마트 플러그, 온도계, 및 보안 카메라까지 TP-Link의 다양한 제품은 혁신, 신뢰성, 접근성의 약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TP-Link는 늘어나는 연결된 세상에서 개인과 기업들이 연결되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TP-Link는 세계를 연결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 TP-Link 라우터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고성능으로 유명합니다. 일반 사용자나 고급 사용자들에게 TP-Link는 각각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라우터를 제공합니다. 이 라우터는 듀얼 밴드 Wi-Fi, 빔포밍 기술, 및 MU-MIMO등의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가정 내부 또는 사무실 내부 모든 곳에서 인터넷 연결이 이상 없게 해줍니다. TP-Link 확장기는 일반적으로 Wi-Fi 확장기 또는 부스터라고도 불리며, 이 기기는 기존 Wi-Fi 신호를 강화하여 가정 내부의 모든 곳까지 확장합니다. TP-Link Wi-Fi 확장기는 설치가 쉽고 모든 디바이스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보장합니다. TP-Link 스마트 플러그는 원격으로 제품을 제어하고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게 합니다. TP-Link Kasa 앱이나 Amazon Alexa, Google Assistant 등의 음성 어시스턴트를 통해 디바이스를 켜거나 끄거나, 스케줄을 설정하거나 에너지 사용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TP-Link 스마트 플러그는 편리함과 에너지 효율성을 가정에 더해줍니다. TP-Link는 건강과 가정 모니터링 산업에 진입하면서, 스마트 온도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실시간 온도 측정과 스마트 기능을 통해, 가족들을 돌보는 데 있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TP-Link 보안 카메라는 가정 또는 사업장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화질 비디오 녹화, 야간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