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LG

LG

전체 ( LG )

소개 LG

LG, '럭키 골드스타'의 약자로 알려진 글로벌 대기업으로 1947년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길이 있는 역사가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혁신에 앞장서는 LG는 업계에 독보적인 기술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말미암아 가정에서는 유명해졌습니다. LG의 성공은 연구 개발에 헌신하여 무궁무진한 특허와 혁신적 기술로 그것을 보여줍니다. 이 회사는 지속가능성을 우선시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과 책임감 있는 생산 실천을 통해 환경 영향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20개국 이상의 글로벌 프레임을 통해 LG는 고객들의 삶을 단순하고 풍요롭게 하는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TV를 시청하는 방법을 혁신하거나 일상 생활을 개선하는 것이든, LG는 소비자 전자 기기 세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여겨지며, 품질, 혁신과 편의성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LG Advanced Technology를 통해 당신의 생활을 혁신하세요

LG의 TV 여정은 60년대 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LG TV는 항상 화려한 OLED 및 LED TV를 제공하여 놀라운 시각 효과와 깊이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LG의 냉장고 기술 진출은 60년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LG 냉장고는 InstaView 기술이라는 것으로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볼 수 있도록 하며, SmartThinQ 연결성으로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등의 혁신적인 기능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LG의 디스플레이 기술는 컴퓨터 모니터로 연결됩니다. LG LED 모니터는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목적으로 깨끗한 시각 효과와 인공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빨래 분야에서는 고급 LG 세탁기 및 건조기 조합을 도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TurboWash 및 Steam Technology과 같은 기능으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효과적인 세탁을 보장합니다. 이 브랜드의 편의성 열정은 그의 LG 전기세탁기 줄에서 빛납니다. 이 제품은 고급 세탁 기술과 조절 가능한 랙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용기 크기와 로드를 대응합니다. LG의 모바일 산업에서의 존재는 혁신으로 기록되었습니다. LG 폰은 고품질 카메라와 강력한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절제된 디자인으로 단편적인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잠재적인 오디오 경험을 위해 LG 사운드바는 정통한 선택입니다. 이들은 고품질의 사운드 품질, 무선 연결성, LG TV과의 호환성으로 잘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