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Brother

Brother

전체 ( Brother )

소개 Brother

Brother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인쇄 기술 이름입니다. 그 시작부터 잉크와 혁신이 브라더의 직물에 불과하게 엮여 있습니다. 1908년 일본에서 창립된 이 글로벌 파워 하우스는 지속적으로 인쇄 기술의 경계를 넘어선 것입니다. 품질, 신뢰성, 혁신에 대한 불굴의 약속으로, Brother는 수제 기계 회사에서 인쇄 세계의 트레일블레이저로 발전했습니다. Brother의 100 년 여력은 인쇄 세계에서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약속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들의 다양한 프린터부터 혁신적인 레이저 기술, 휴대용 솔루션, 다기능 장치, 안정적인 프린터 드럼까지, Brother는 항상 업계의 높은 바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Techinn에서 Brother의 전문가가 된 최신 범위의 제품을 몇 번의 클릭으로 쉽게 발견하십시오. 품질과 미래의 비전으로 구축된 유산으로, Brother는 인쇄의 힘으로 아이디어를 모바일하는 데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가 되고 있습니다.

Brother는 인쇄 우수성의 파이오너입니다.

Brother 프린터는 신뢰성과 효율성에 의미가 있습니다. 개인 및 전문적인 요구사항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Brother의 프린터는 끊김없는 연결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그리고 깔끔하고 고해상도의 출력으로 유명합니다. Brother 레이저 프린터는 정밀성과 속도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 장치는 최신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날카로운 및 전문적인 품질의 인쇄물을 생산하므로 높은 용량 인쇄 요구사항을 가진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안정성과 빠른 인쇄로 유명한 Brother 레이저 프린터는 많은 현대 사무실의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Brother은 모든 일이 사무실에서 일어나지 않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의 휴대용 프린터는 모바일인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경량 및 경량화 된 프린터는 문서와 사진을 어디에서든 인쇄할 수 있도록하며 인쇄 품질을 절충하지 않습니다. Brother 휴대용 프린터는 유연성을 요구하는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도구입니다. Brother 다기능 프린터는 현대 사무실에 대한 최종 모든 한 번에 솔루션입니다. 이 프린터는 인쇄, 스캔, 복사 및 팩스 기능을 매끄럽게 결합하여 생산성을 간소화하고 공간을 절약합니다. 이 프린터는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과 강력한 연결 옵션이 장착되어 있으며 다중 면적 작업 환경에 불가결합니다.
드럼 유닛은 레이저 프린터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토너를 용지에 전달하는 역할을합니다. Brother 프린터 드럼은 지속적으로 높은 품질의 결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