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티비 – 오디오 전자 및 컴퓨터

티비 – 오디오 전자 및 컴퓨터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티비 – 오디오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티비 – 오디오

브랜드 티비 – 오디오

TV를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하는 방법

디제이 존

Dj 영역은 완전한 사운드 시스템을 구성하는 모든 중요한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헤드폰, 턴테이블, 스피커, 컨트롤러 등이 포함됩니다. 호환되는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에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려면 전체 Dj Zone 키트를 소유해야 합니다.

DVD 및 블루레이

Dvd와 Blu Ray 는 모두 개별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Blu Ray 디스크는 사운드 및 비디오 품질 측면에서 승리합니다. 또한 Blu Ray의 더 큰 저장 용량은 많은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됩니다.

헤드폰

헤드폰 은 다시 외부 오디오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귀에 앉는 작은 스피커 장치입니다. 스피커와 헤드폰의 주요 차이점은 헤드폰이 머리에 직접 장착되어 최상의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미디어 스트리머 장치

현재 사용 가능한 미디어 스트리머 에 대해 이야기할 때 Amazon Fire TV, Android TV, Apple TV 및 Roku는 오늘날 시장을 지배하는 주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미디어 스트리머는 각각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및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사운드바

사운드 바 는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설정을 위한 저렴한 선택이기 때문에 모든 오디오 시스템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모든 최신 모델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피커

스피커는 음질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모든 오디오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스피커 와 같은 외부 오디오 시스템과 TV를 연결하면 훌륭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4K 및 울트라 HD 기술의 도입으로 텔레비전 화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음질은 모든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똑같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래에 언급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TV를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TV 오디오에 대한 추가 정보:

홈 엔터테인먼트 설정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TV 오디오 마운트 가 여러 개 있습니다. 턴테이블 은 다양한 크기일반적으로 33 3/3 또는 45 RPM의 비닐 레코드를 재생하는 데 사용되는 아날로그 장치입니다. 녹음기 와 프로젝터도 오디오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프로젝터를 사용하면 원활한 오디오 경험을 위해 헤드폰, 휴대용 스피커 장치 또는 홈 오디오와 같은 Bluetooth 호환 사운드 시스템 플레이어에 직접 무선으로 사운드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를 사용하면 모든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Xiaomi , Apple , Thrustmaster , Samsung , Asus , LGToshiba 완벽한 범위의 외부 오디오 시스템, 미니 시스템 및 다양한 TV 액세서리.

TV를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하고 시청 및 청취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RCA
RCA는 음질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옵션입니다. TV 아날로그 스테레오 출력을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지털 광학
이것은 디지털 광 출력 연결을 통해 TV에서 사용 가능한 외부 오디오 시스템으로 오디오를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HDMI ARC
HDMI ARC는 TV에서 오디오에 액세스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TV와 홈시어터 수신기 또는 사운드바가 ARC와 호환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블루투스는 TV에서 외부 오디오 시스템으로 오디오를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의 가장 강력한 이점은 무선이라는 것입니다. TV를 호환되는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해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