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Seagate

Seagate

전체 ( Seagate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Seagate

Seagate 기술, 1979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의 데이터 저장 솔루션 리더로서 지속적으로 디지털 스토리지 산업의 경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저장 명명으로 Seagate는 세계가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고 접근하는 방법을 정하는 데 역할을 하였습니다. Seagate의 풍부한 역사와 혁신에 대한 약속 때문에 이는 디지털 스토리지 세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Seagate로서, 당신의 데이터는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고 편리하게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Seagate의 제품 라인은 설립 이후로 모든 제품 라인의 기본이 되었습니다. Seagate의 연결성에 대한 약속은 제품 라인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USB, Thunderbolt 또는 기타 인터페이스가 필요하면 Seagate는 당신의 장치와 완벽하게 통합되는 저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Seagate 연결성을 중심으로 브랜드는 당신의 데이터가 항상 접근 가능하고 손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1979년부터 파이오닝 스토리지 솔루션

내구성, 속도 및 신뢰성으로 유명한 Seagate 하드 드라이브는 개인 데이터 저장부터 엔터프라이즈 수준 응용까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이러한 드라이브는 뛰어난 용량과 성능으로 인해 의지를 갖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Seagate의 외장 하드 드라이브는 내부 업그레이드 없이 당신의 디지털 스토리지 용량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플러그 앤 플레이 저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Seagate 외장 하드 드라이브는 당신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eagate 확장 카드는 게임 콘솔의 저장 용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경량 및 편리한 솔루션으로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게임 콘솔과 호환되며 복잡한 설정 없이 다양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확장 카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Seagate 외장 확장 카드는 게임 콘솔, 랩톱 및 데스크톱을 위한 추가 저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높은 속도의 데이터 전송을 제공하여 게임, 미디어 및 중요한 파일이 항상 액세스 가능하도록 보장합니다.
Seagate 2TB 하드 드라이브는 용량과 저렴함의 균형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디지털 콘텐츠를 저장하기에 적합하며 소형 드라이브이므로 이동성이 있는 사용자에게도 편리합니다. Seagate의 솔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SSD)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