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판매자에 대한 정보

판매자가 판매 및 배송

반품하기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plus
Logitech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상품 정보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개인적인. 너의. 우주.:
컴퓨터, 스마트 폰, 태블릿 등에 입력하기에 완벽한 초박형 디자인 포워드 키보드 인 K380 Slim Multi Device로 모든 공간을 미니멀하고 현대적이며 다재다능하게 만드십시오. 일상적인 멀티 태스킹을위한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주요 특징들:

슬림하고 아름다운 :
새로운 색상, 새로운 당신. 좋아하는 액세서리와 어울리는 Rose, Off White 또는 Graphite 키보드로 공간을 소유하십시오. 이제 디자인 선언문입니다.

당신의 공간. 어딘가에:
미니멀하고 현대적이며 모바일. 슬림하고 가벼운 K380 Multi Device 키보드에는 Bluetooth®가 장착되어있어 집에서, 이동 중에 또는 좋아하는 카페에서 멀티 태스킹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 입력하고 어디를 가든 자신의 공간을 소유하세요.

무엇이든 입력 :
모든 장치, 모든 OS. K380 Multi Device는 외부 키보드를 지원하는 모든 Bluetooth 무선 장치에 연결되므로 Windows®, Mac, Chrome OS ™, Android ™, iOS 및 Apple TV에서도 원활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키 매핑, 단축키 기억, 제공 선호하는 플랫폼에 대한 친숙한 레이아웃.

유형. 쉬운 전환. 유형:
운영 체제가 다른 경우에도 최대 3 개의 장치를 연결하고 탭 한 번으로 장치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입력하고 전환하고 계속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노트북 스타일 입력 :
타이트한 디자인의 모든 키. 매우 작은 설치 공간 덕분에 마우스를 더 가까이 두어 팔에 닿는 것을 줄이고 더 편안하고 더 나은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튀어 나온 로우 프로파일 가위 키는 손끝 모양을 좋아하여 타이핑 경험과 같은 유연하고 조용하며 친숙한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명세서:

치수:
높이 x 너비 x 깊이 :
124mm x 279mm x 16mm
무게 : 배터리 포함 423g

패키지 내용물:
건반
AAA 배터리 2 개 (사전 설치됨)
사용자 문서

시스템 요구 사항:
Bluetooth 무선 컴퓨터 또는 외부 키보드 (HID 프로파일)를 지원하는 기타 장치. 자세한 내용은 장치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PC :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이상
Mac : Mac OS 10.10 이상
크롬 OS
Android ™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 : Android 3.2 이상.
IPad 또는 iPhone : iOS 5 이상
Apple TV 2 세대 또는 3 세대
인터넷 연결 (옵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용)

기술 사양:
연결 유형 : Bluetooth Classic (3.0)
무선 범위 : 10m 1

소프트웨어 지원 :
Windows 용 Logitech Options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이상)
Mac 용 Logitech Options (OS X 10.8 이상)
Logitech Flow
배터리 : 2 x AAA
표시 등 (LED) : 배터리 LED, Bluetooth 채널 LED 3 개
특수 키 : 핫키 (홈, 뒤로, 앱 전환, 상황에 맞는 메뉴), Easy Switch ™
연결 / 전원 : 켜기 / 끄기 스위치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제품의 모든 것을 알고 싶으신가요? 우리 techinn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전자 및 컴퓨터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기기 제품을 찾으신다면 우리 매장에 준비된 키보드 컬렉션을 살펴봐 주세요. Logitech를 비롯해 우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브랜드 제품은 각 브랜드의 대표 스포츠 활동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열정 가득한 우리 전자 및 컴퓨터 전문가 팀이 우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브랜드 제품에 대한 자체 테스트를 시행합니다!

특징 Logitech 미니 무선 키보드 K380

색상
흰색
제품 유형
미니 키보드
특색
무선
키보드 언어
독일어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적립 CoINNs coinns

리뷰 작성

리뷰를 작성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

이 제품에 대한 리뷰 쓰기

상품 평가

귀하의 피드백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이 제품에 대한 귀하의 리뷰는 당사 전문가에 의해 수정되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게시됩니다. 귀하의 리뷰가 제품과 귀하의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다른 고객이 보다 자신 있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에 문의하세요.

내 쿼리 또는 요청을 관리하기 위해 내 데이터 처리에 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포함된 조건을 읽고 동의합니다

  • 30 return

    30일 내의 간편하고
    신속한 반품

  • Pay

    100%
    안전한 쇼핑

  • like or return

    100%
    만족도 보장

  • pice

    최저가
    보장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
up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