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ocketbook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Pocketbook
Pocketbook는 전 세계 책로봇들에게 최고의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이러더 전문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회사의 풍부한 역사와 다양한 제품 라인업 덕분에 최적의 디지털 동반자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Pocketbook의 여정은 2007년 첫 번째 이러더를 소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장치는 최신 E-ink 기술을 통해 종이처럼 느껴지는 독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Pocketbook의 디지털 독서 경험 개선에 대한 헌신으로 전 세계 책 열혈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러더부터 커버로 제공하는 스타일과 보호까지, 컬러 E-ink 디스플레이와 화이트와 블랙 Pocketbook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함으로써 오늘날 독자들의 다양한 필요에 맞게 변화해가고 있습니다. Small Pocketbook은 모든 사람들이 독서하는 것이 쉽고 즐거운 것을 확인합니다. Pocketbook과 함께 독서 세계로의 포탈이 손안에 있습니다.

독서 자유의 포탈

Pocketbook 이러더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전자책 형식 지원으로 즉각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더를 보완하기 위해 Pocketbook은 스타일리쉬하고 내구성이 우수한 이러더 커버를 제공합니다. 이 액세서리는 장비를 일상생활의 도전에서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스타일 문장도 만들 수 있습니다. Pocketbook 이러더 커버는 이러더를 개인화하고 보호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Pocketbook도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컬러 E-ink 디스플레이의 소개로 이러딩 경험이 혁명적으로 변화하였으며, 이미지, 잡지, 코믹 등이 스크린에서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Pocketbook 컬러 이러더는 디지털 독서의 편리함과 전통적인 인쇄 매체의 밝기를 결합하여 새로운 세상의 가능성을 열어냅니다. White Pocketbook은 단순함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반영한 것입니다. 단순한 디자인과 단정한 독서 경험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White Pocketbook이 이상적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Black Pocketbook이 적합합니다. 깔끔한 검은색 디자인은 영원함과 세련미를 담고 있습니다. 검은 Pocketbook과 함께 독서의 세계로 빠져들면 다른 시각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전설과 같은 독서 세계에 잠길 수 있습니다. Small Pocketbook은 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의 작은 크기는 성능을 저해하지 않습니다. 이 이러더는 당신의 포켓 또는 가방에 딱 맞게 들어가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훌륭한 독서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