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Ubiquiti

Ubiquiti

전체 ( Ubiquiti )

소개 Ubiquiti

Ubiquiti는 네트워킹과 연결 솔루션 분야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우리가 연결, 소통 및 공동 작업을 단순화하고 강화하는 방법에 앞장섰습니다. 혁신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Ubiquiti는 카메라, 보안 솔루션, 웹캠, 라우터, 네트워크 및 Wi-Fi 리피터 등 다양한 네트워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선두자로 발전했습니다. 2005년 로버트 페라에 의해 설립된 Ubiquiti는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전통적인 네트워킹 업계를 뒤흔들기 위해 기술 스타트업으로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무선 네트워킹을 중심으로 유니파이 액세스 포인트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여 Wi-Fi 성능 및 신뢰성을 다시 정의했습니다. 그 후로 Ubiquiti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장하여 포괄적인 네트워킹 솔루션을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한 번에 제공하는 곳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들의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상업 및 개인, 커뮤니티 모두를 강화하는 최첨단 기술의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Ubiquiti는 네트워킹 및 연결 분야에서 창의성과 품질을 모두 인정받았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복잡한 기술을 단순화하는 약속을 가지고 있는 Ubiquiti는 점차 전 세계가 점차 디지털화되는 상황에서 연결되고 보안되는 개인과 사업을 강화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Ubiquiti는 세계를 연결합니다.

Ubiquiti의 카메라 솔루션은 고품질의 감시 및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4K 해상도, 야간 감시 및 클라우드 기반 관리 등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는 Ubiquiti 카메라는 집과 사업에 대한 평화로운 마음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Ubiquiti 보안 카메라 라인업은 최신 기술과 사용 용이성을 결합합니다. 이러한 카메라는 실시간 모니터링과 강화된 전반적인 보안을 제공하는데 이상적입니다. Ubiquiti 웹캠은 가상 회의 및 비디오 회의에 완벽합니다. 선명한 비디오 품질과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전 세계를 간접적으로 연결합니다. Ubiquiti 라우터는 네트워크 관리를 선도하는 일원으로 가까운 곳에서 집과 기업에 의해 단단한 연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급 방화벽 보호 및 지능형 라우팅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고, Ubiquiti 라우터는 빠르고 안전한 인터넷 접속을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