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novo

소개 Lenovo
레노버는 컴퓨팅과 디지털 혁신 세계에서 자기 자신의 다른 장을 새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술 회사입니다. 1984년 베이징에서 창립된 레노버는 기술 산업의 파워하우스로 진화했으며, 소비자와 비즈니스 모두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레노버가 기술의 경계를 푸시함에 따라 그들의 혁신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다짐은 고정되어있습니다. 그들은 제조 및 제품 디자인 등을 통해 환경 발입을 줄이는 데 이르는 친환경 실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등레노버는 베이징에서 시작한 그들의 미소한 시작부터 전 세계 기술 거대기업으로 진화하는 길은 그들의 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약속을 증명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탑, 모니터, 주변 기기 및 전원 공급 장치로 구성된 다양한 인벤토리를 가지고 있는 레노버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고객의 믿음과 편의를 위해 전 세계 기술로 미래를 받아들이도록 하는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입니다.

레노버는 내일과 오늘을 혁신합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깔끔한 디자인, 뛰어난 성능 및 내구성으로 칭찬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용자 선호도에 맞춰 제작된 다양한 모델로 레노버 노트북은 신뢰성과 혁신에 대한 이름을 얻었습니다.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Yoga 시리즈부터 강력한 ThinkPad 라인업까지 레노버 노트북은 전 세계의 전문가, 학생 및 창작자들을 강화합니다. 레노버 태블릿은 생산성과 기능을 완벽하게 조합합니다. 레노버 탭 P11 Pro과 같은 다용도 2-in-1 장치를 원하거나 멀티미디어 소비를 위한 예산 친화적인 태블릿을 원하는 경우 레노버 태블릿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당신의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입니다. 레노버 컴퓨터 데스크탑은 일반 사용자 및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과 다양성을 결합합니다. IdeaCentre 시리즈는 깔끔하고 공간을 절약하는 디자인을 자랑하며, ThinkCentre 라인업은 신뢰성과 풍부한 성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컴퓨팅 요구에 적합합니다. 레노버 모니터는 당신의 시각적 경험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hinkVision 및 Legion 시리즈를 포함하여 맑고 실루엣이 잘 맞는 레노버의 모니터 라인업은 작업 또는 재미를 위한 잠재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레노버 마우스 및 키보드는 편안함, 정밀도 및 효율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