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iewsonic

소개 Viewsonic
1987년, ViewSonic은 놀라운 시각 기술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Viewsonic의 여정은 설립자 제임스 추가 세상을 볼 수 있는 방식을 개선할 필요성을 깨달을 때 캘리포니아 주 월넛에서 시작되었습니다. ViewSonic은 밝고 현실적인 사진을 보여주는 스크린을 만들었습니다. 고품질 프로젝터,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루멘 프로젝터를 중점적으로 제공하는 Viewsonic은 전문가와 소비자 양쪽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Viewsonic 프로젝터는 고급 기술과 우수한 화질로 어떤 공간이든 매혹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변신시켜줍니다. Viewsonic 프로젝터는 우수한 화질과 생생한 색상, 예외적인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회의실이나 교실, 어디에서든 ViewSonic 프로젝터는 날카로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Viewsonic 프로젝터의 루멘 파워는 화면을 밝게 만들어 관객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Viewsonic 모니터는 우수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고품질 스크린입니다. 게임, 디자인, 일상 사용에 적합한 Viewsonic 모니터는 놀라운 색상 정확도와 날카로운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모델과 크기의 Viewsonic 모니터는 다양한 요구사항과 선호도를 고려하여 제공됩니다. Viewsonic 모니터는 우수한 색상 정확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같은 고급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Viewsonic 모니터는 날카로운 생생한 색상을 제공하여 모든 디테일을 빛나게 만듭니다.
Viewsonic 휴대용 모니터는 간편하고 다용도의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Viewsonic 휴대용 모니터는 작고 가벼우며 이동 중에도 예외적인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전문가, 학생 및 휴대용 스크린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Viewsonic 휴대용 모니터는 가방이나 노트북 가방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은 자신의 참된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Viewsonic 게이밍 모니터를 신뢰합니다. 게이머의 요구를 고려하여 디자인된 Viewsonic 게이밍 모니터는 빠른 반응 시간, 부드러운 리프레시 속도, 몰입형 시각을 제공합니다. Viewsonic 게이밍 모니터는 게임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초고속 반응 시간, 높은 리프레시 속도, 적응형 싱크 기술로 Viewsonic 게이밍 모니터는 최소한의 입력 지연과 함께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보장합니다. Viewsonic 게이밍 모니터는 생생한 색상과 날카로운 디테일로 멋진 시각을 제공합니다.
Viewsonic 루멘 프로젝터는 강력하고 다용도인 장치로 예외적인 밝기와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Viewsonic 루멘 프로젝터는 교실부터 회의실, 홈 시어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놀라운 시각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높은 루멘 등급으로 Viewsonic 루멘 프로젝터는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밝은 공간에서도 화면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Viewsonic 루멘 프로젝터는 HDMI와 USB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장치에 연결하는 것이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