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전기

전기

전자 및 컴퓨터의 다양한 전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tec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기

브랜드 전기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

에너지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아래를 보십시오:

조명

우리가 알고 있듯이 전통적인 전구는 과도한 양의 전기를 소비합니다. 에너지를 절약하려면 이러한 전구와 조명을 에너지 효율적인 대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컴팩트 형광등 의 CFLs, 할로겐 백열 전구, 당신의 가정 또는 기존 전구에 비해 25 80% 적은 전기 어디서나 사용 사무실에서 발광 다이오드 전구 LE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전구가 더 비싼 옵션이지만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과 더 긴 수명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더미

충전식 배터리는 에너지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에너지 효율 대안과 마찬가지로 충전식 배터리에도 초기 비용이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이점은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한 세트의 충전식 배터리가 수백 개의 일회용일회용 배터리를 대체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충전식 배터리는 성능이 우수하고 일회용 배터리보다 충전하는 데 전력을 덜 소모합니다. 오늘날 배터리 는 USB 포트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플러그는 벽 콘센트에 직접 삽입하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러그와 유사합니다. 스마트 플러그에는 가전 제품이나 장치를 스마트 플러그에 연결할 수 있는 동일한 콘센트 구멍이 있습니다. 그들은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것을 주요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에너지 낭비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는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도 장치의 플러그를 꽂거나 방에 아무도 없을 때 조명을 켜두는 것 등입니다.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면 조명을 확인하고 끌 수 있습니다. 마음의 완전한 평화와 함께. 이것은 전기 요금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원 스트립 및 연장 코드

전통적인 멀티탭은 가정의 여러 전기 콘센트를 연결하는 데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저렴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전자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항상 플러그를 꽂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치는 뱀파이어 부하로 알려진 전력을 계속 끌어옵니다. 스마트 멀티탭 및 연장 코드 는 대기 모드로 전환되는 제품에 대한 전원 공급을 중단하여 전력 사용량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결국 전원을 차단하고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태양 전지 패널

태양 에너지는 태양으로부터 생성된 다음 태양 에너지로 변환되어 가정에 전기를 제공합니다. 태양 전지 패널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그리드에서 사용되지 않았을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태양 전지판을 설치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그 수익을 즐길 가치가 있습니다. Xiaomi , Philips , Bosch , Panasonic , Tp link , D link , BelkinOrbegozo 는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 제품 및 장치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브랜드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