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ogitech

소개 Logitech
Logitech, 1981년 창립 이후 컴퓨터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전 세계 선두주자로서 우리가 디지털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고품질을 추구함으로써 Logitech는 최신 기술과 사용하기 쉬운 제품에 대해 대표적입니다. 풍부한 창의성과 디지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헌신으로 Logitech는 우리와 기술의 상호 작용 방식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키보드, 무선 장치, 마우스, 헤드폰, 게이밍 장비 및 콘솔 액세서리와 같은 포괄적인 컴퓨터 주변기기는 사용자가 품질과 혁신을 찾는 경우 Logitech 브랜드를 의심할 여지가 없게 합니다.

Logitech의 창의적인 디지털 경험

Logitech 컴퓨터 장비는 전 세계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필수 액세서리에서 고성능 주변기기까지, Logitech 제품은 생산성을 강화하고 디지털 경험을 가속화합니다. Logitech 키보드는 그들의 인공적인 디자인과 정밀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타이핑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는 Logitech가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키보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키, 백 라이트 옵션 및 무선 연결은 타이핑을 무료로 만들고 즐겁게 만듭니다. Logitech의 무선 키보드로 케이블 클러터를 이르게하십시오. 이 감각적인 및 휴대성 있는 장치는 원격에서 일하거나 놀기에 자유를 제공합니다. 긴 수명 배터리 라이프와 고급 연결 옵션을 갖춘 Logitech 마우스는 정밀도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Logitech MX 시리즈의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게이밍 중심의 G 시리즈의 고급 기능까지, Logitech 마우스는 사용자들에게 반응 속도가 빠르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Logitech 헤드폰으로 소리의 세계에 잠기십시오. 게임을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통화를 하거나 하는 경우 Logitech의 헤드폰 범위는 고급 음질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소음 제거 기술은 방해 없는 듣기 경험을 보장합니다.
게이머들에게는 Logitech가 신뢰할 만한 이름입니다. Logitech G 시리즈는 경쟁 게임에서 우위를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및 헤드셋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RGB 라이팅, 프로그래밍 된 버튼 및 고속 응답 시간 등의 기능으로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Logitech의 혁신적 인 정신은 게이밍 콘솔에도 확장됩니다. 그들의 레이싱 휠, 플라이트 스틱 및 게임 컨트롤러는 콘솔 팬들에게 입체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상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