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Google

Google

전체 ( Google )

소개 Google

기술이 놀라운 속도로 진화하는 세상에서 Google은 혁신의 전선에 선 채 삶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욱 풍요롭게 해나가고 있습니다.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에 대한 헌신으로, Google은 디지털 랜드스케이프에 대한 영향력이 독특합니다. 새로운 지평을 탐색하며, 이 회사의 혁신과 변화의 유산은 미래 세대에 이르기까지 이어질 것입니다.

혁신을 통해 기술을 변화시키다

네트워킹 분야에 진출한 GoogleGoogle Nest Wi-Fi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지능형 Google 라우터는 믿을만하고 빠른 인터넷 연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Google 스마트 홈 기기와도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앱을 통해 사용자는 간단하게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집 안에서 강한 Wi-Fi 신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Google 모바일 폰은 그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통합을 최고로 보여주며,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사진 및 인공지능 분야에서의 혁신을 제공하여 순수한 안드로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Google 헤드폰은 Pixel Buds 브랜드로 높은 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하며, Google Assistant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실시간 번역과 적응형 사운드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청취 경험을 향상시키며 Google 생태계에 몰입한 사용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Google의 스마트 홈에 대한 헌신은 Nest 제품군에서 더욱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스마트 온도 조절기부터 보안 카메라와 스마트 디스플레이까지, Google 스마트 홈은 사용자가 연결된 편리한 생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Google Assistant를 통한 음성 명령은 이러한 기기를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Google 기상 관측소는 종종 스마트 홈 생태계에 통합되며, 사용자에게 정확하고 최신의 날씨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들은 자신의 일정을 계획하고 날씨 조건에 따라 스마트 홈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Google 생태계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피트니스 열정가들을 위해 Google의 스포츠 시계는 가치 있는 추가 기능입니다. Wear OS를 기반으로 하여 피트니스 추적, 심박수 모니터링 및 인기 있는 피트니스 앱과의 연동을 제공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