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indle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Kindle
"Kindle은 아마존에서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전자책 및 태블릿 브랜드입니다. Kindle 기기는 사용자가 무선 네트워킹을 통해 Kindle Store에서 Kindle 책, 신문, 잡지 및 기타 디지털 미디어를 탐색, 구매, 다운로드 및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Kindle은 또한 다양한 플랫폼과 기기에서 읽고 쓰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indle의 역사는 아마존 창립자이자 CEO 인 제프 베조스가 아마존의 경쟁 업체들보다 빠르게 세계 최고의 전자책 리더를 만들도록 회사 직원들에게 지시한 2004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마존은 원래 이 기기에 대해 Fiona라는 코드네임을 사용했습니다. 브랜딩 컨설턴트 마이클 크로난과 카린 히브마는 불을 밝히다는 뜻의 Kindle이라는 이름을 고안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독서와 지적 흥분에 적절한 비유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존은 윈도우 및 맥용 Kindle 앱을 출시하여 사용자가 컴퓨터에서 Kindle 전자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0년, 아마존은 안드로이드 및 iOS용 Kindle 앱과 Kindle 클라우드 리더를 출시하여 사용자가 최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Kindle 전자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1년, 아마존은 터치 스크린과 키보드 없이 디자인된 Kindle TouchKindle Fire를 출시했습니다. Kindle FireKindle 앱과 아마존의 콘텐츠 및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태블릿 컴퓨터였습니다. Kindle Fire는 나중에 Fire로 이름이 바뀌었고 다양한 크기와 기능을 갖춘 여러 기기로 확장되었습니다. 2012년, 아마존은 해상도가 더 높은 디스플레이, 내장형 라이트 및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갖춘 Kindle Paperwhite를 출시했습니다. Kindle Paperwhite는 2014년에는 부드러운 앞면 디자인, 적응형 라이트 및 페이지 누름 센서가 추가된 Kindle Voyage로 이어졌습니다.
2016년, 아마존은 가장 얇고 가벼운 Kindle인 7인치 스크린, 방수 디자인 및 페이지 넘기기 버튼을 갖춘 Kindle Oasis를 출시했습니다. Kindle Oasis는 2017년에는 조절 가능한 따뜻한 라이트, 2019년에는 색온도 조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6인치 스크린, 프론트 라이트 및 오디오북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Kindle 10세대가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유리 앞면 디자인, USB-C 포트 및 무선 충전이 가능한 Kindle Paperwhite 5세대가 출시되었습니다.
2022년, 아마존은 10.2인치 스크린, Wacom 스타일러스 및 디지털 노트 기능을 갖춘 첫 번째 KindleKindle Scribe를 공개했습니다. Kindle Scribe는 300 ppi Paperwhite 디스플레이, 35개의 LED 프론트 라이트 및 최대 64GB의 저장 공간도 제공합니다. Kindle Scribe는 자연스럽고 몰입적인 글 쓰기 경험을 제공하고 수백만 개의 Kindle 책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Kindle은 전자책 및 태블릿 브랜드 이상입니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읽기, 쓰기 및 학습 플랫폼입니다. Kindle 사용자는 Kindle Unlimited라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수백만 권의 Kindle 전자책, 수천 권의 오디오북 및 선별된 잡지 구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Kindle은 또한 읽기와 쓰기 경험을 향상시키는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Kindle 책에서 가장 좋아하는 구절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Kindle Highlight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ndle X-RayKindle 책의 캐릭터, 장소 및 용어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Kindle Whispersync는 여러 기기 간의 마지막 페이지, 책갈피, 노트 및 하이라이트를 동기화합니다. Kindle Word Wise는 Kindle 책에서 어려운 단어 위에 정의 및 동의어를 표시합니다. Kindle은 또한 다양한 언어, 형식 및 접근성 옵션을 지원합니다. 텍스트 읽기, 화면 읽기기, 확대기 및 색상 반전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Kindle은 디지털 콘텐츠에 접근하고 생성하는 편리하고 저렴하며 즐거운 방법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읽고 쓰는 방식을 혁신한 브랜드입니다. Kindle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의 마음에 불을 지키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