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Manfrotto

Manfrotto

전체 ( Manfrotto )

소개 Manfrotto

"Manfrotto는 비디오 및 사진 장비 분야에서 창조, 고품질, 다용도에 대한 헌신적인 약속으로 인식되는 저명한 브랜드입니다. 1972년에 시작된 이후, Manfrotto는 산업 리더로 성장하여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포괄적인 제품 라인에는 벽 거치대, 크로마 패널, Manfrotto 삼각대, 스트리밍 장비, 안정기, 그리고 백팩과 같은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anfrotto 삼각대는 안정성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완벽한 촬영을 위한 기반이 되어 칭찬받고 있습니다. Manfrotto 벽 거치대 시스템은 유연성과 내구성으로 인해 조명 장치 및 기타 장비에 안전한 지지대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콘텐츠 혁신에서 Manfrotto의 크로마 패널스트리밍 장비는 전문적인 조명과 제작 품질을 달성하기 위한 도구로 창작자들에게 힘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안정기는 부드러우며 안정적인 영상을 제공하며, 비디오 촬영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브랜드의 지속적인 디자인 우수성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에 대한 집중은 모두에게 신뢰할 만한 선택이 되게 만드는 Manfrotto를 만들어 냅니다.
4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Manfrotto는 시각적 스토리텔링에서 가능한 한계를 끊임없이 넓히며, 세계 각지의 사진작가와 비디오그래퍼들의 창조력을 향상시킵니다.

Manfrotto의 비디오 및 사진 장비 컬렉션

Manfrotto 삼각대는 내구성, 안정성,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창작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공됩니다. 이 삼각대는 일반적으로 쉽게 카메라를 부착하고 분리할 수 있는 빠른 분리 판, 다양한 높이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다리, 안정한 지지를 위한 튼튼한 재료를 특징으로 합니다.
Manfrotto 벽 거치대는 스튜디오 키트, 조명 장치 및 액세서리를 위한 유연하고 강력한 마운팅 솔루션입니다. 벽이나 천장에 안전하게 부착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카메라, 조명 또는 기타 장비에 안정적인 앵커를 제공합니다. Manfrotto 크로마 패널은 크로마 키 또는 그린 스크린 제작을 위한 고품질 배경을 만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패널들은 후처리 편집에 중요한 색상 정확도와 일관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Manfrotto의 크로마 패널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접이식이나 이동이 가능합니다.
Manfrotto 스트리밍 도구는 조명, 오디오 및 카메라 안정성을 통해 더욱 매력적이고 완성도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 비디오 제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Manfrotto 안정기는 카메라 흔들림을 막고 비디오 그래피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Manfrotto 백팩은 렌즈, 카메라 장비 및 액세서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내부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nfrotto 백팩은 보호막이 되는 부분과 이동 중 장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패딩된 부분이 일반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