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Corsair

Corsair

전체 ( Corsair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Corsair

"코르세어 주식회사는 1994년에 설립된 미국의 유명한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하드웨어 회사입니다. 회사의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르세어는 컴퓨터, CPU/GPU 및 케이스 쿨링, ATX 파워 서플라이 (PSU), 고속 DRAM 모듈, USB 플래시 드라이브 (UFD), 게이밍 주변기기 (키보드 또는 컴퓨터 마우스), 컴퓨터 케이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SSD) 및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이머들이 최고의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르세어는 커스텀 디자인된 컨트롤러, 프리미엄 스튜디오 장비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 SCUF Gaming, 게이밍 및 워크스테이션 데스크톱 PC 및 노트북을 제공합니다.
코르세어의 메모리 제조회사에서 포괄적인 게이밍 생태계 제공업체로의 여정은 혁신과 품질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솔루션, 다양한 게이밍 제품 및 미적으로도 성능도 고려된 컴포넌트로, 코르세어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게이밍 경험을 높이는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게이밍 경험을 높이기

강력하고 직관적인 코르세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게이밍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르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코르세어의 주변기기와 컴포넌트를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iCUE를 사용하면 디바이스 간의 RGB 조명을 동기화하고 사용자 정의 매크로를 만들며 시스템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코르세어의 생태계의 기반을 이루며, 통합성과 통일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합니다. 이 브랜드의 게이머들에 대한 헌신은 다양한 코르세어 게이밍 제품 라인업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부터 정밀한 게이밍 키보드까지, 코르세어는 모든 게이밍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코르세어 키보드는 기계식 스위치, 사용자 정의 RGB 조명 및 전용 매크로 키로 유명합니다. 경쟁적인 이스포츠 플레이어부터 캐주얼 게이머까지, 코르세어 키보드는 반응성과 몰입감이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코르세어 헤드셋은 우수한 오디오 품질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7.1 사운드 사운드, 소음 제거 마이크 및 부드러운 이어 컵과 같은 기능을 갖춘 이 헤드셋은 게이머들이 자신의 게임 세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움직임의 자유를 추구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코르세어의 무선 헤드셋은 오디오 품질을 저해하지 않으면서도 케이블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무선 기술은 저지연 연결을 보장하여 게이머들이 게임 플레이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코르세어의 PC 케이스는 미적으로도 기능적으로도 설계되었습니다. 코르세어 케이스는 우수한 냉각 솔루션, 케이블 관리 및 사용자 정의 RGB 조명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요구하는 게이머들과 PC 빌더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코르세어의 파워 서플라이 유닛 (PSU)은 신뢰성과 효율성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코르세어 PSU는 고성능 게이밍 리그를 구동하는 데 필요한 전원을 제공하면서 안정성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