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Wacom

Wacom

전체 ( Wacom )

소개 Wacom

바콤은 1983년 창립부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디지털 창조력의 전망 앞서 있었습니다. 그 회사의 불가결한 혁신 노력과 예술가,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을 장려하는 노력이 바콤을 그래픽 태블릿과 디지털 펜 기술에 대한 가정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바콤의 여정은 전통적과 디지털 미술의 갭을 다리하기 위해 일본에서 시야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시작됐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디지털 혁명의 무대를 설정하기 위해 첫 번째 자기자극 반응 기술을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바콤은 약 40년 동안 산업 선두자로서, 예술가와 전문가들에게 창조 과정을 재정의하는 최신 기술을 제공해왔습니다. 품질, 혁신, 사용자 만족도에 대한 다짐 때문에, 바콤은 전 세계의 창의적인 마음을 계속 권하고 있으며, 디지털 미술과 디자인의 경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1983년부터 창조적인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콤의 제품 라인 기반인 바콤 태블릿은 비교없는 디지털 그리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압력 감지용 펜과 사용자 정의 버튼을 통해 디지털 아티스트, 그림가, 사진 작가들의 캔버스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구성으로 다양한 창조적 요구에 맞추어 제공됩니다. 바콤 드로잉 태블릿은 정밀도와 제어력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맥락입니다. 이러한 태블릿들은 디지털 펜의 미묘한 요소를 정확히 캡쳐하는 반응성 있는 수면을 갖추고 있으며, 생생한 스트로크와 비교할 수 없는 표현력을 제공합니다.바콤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결심은 태블릿 홀더와 같은 악세사리까지 확장됩니다. 바콤 태블릿 홀더는 태블릿에 에그로니컬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아티스트가 긴 시간 동안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콤은 비주얼 예술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디지털 서명에도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바콤 태블릿 서명은 금융과 건강관리 분야에서 이메일 서명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그 정확성과 보안성 때문에 인증과 법적 문서화에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바콤의 성공의 핵심은 바콤 디지털 펜에 있습니다. 이 펜들은 직조 및 선들에 대한 자연스러운 제어를 위해 엔지니어링 되었습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반응성 있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을 위해 바콤 CINTIQ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