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Xgimi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Xgimi
"Xgimi은 다기능 프로젝터의 디자인,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회사는 2013년에 설립되어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Xgimi는 고성능 다기능 스마트 프로젝터 및 레이저 TV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청자의 오디오 비주얼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Xgimi는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을 끊임없이 재생산하여 이미지와 사진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가장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믿을 수 있고 효율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다양한 프로젝터 컬렉션은 최신 기술, 우아한 디자인 및 휴대성을 결합하여 다양한 필요와 취향에 맞게 제공합니다. Xgimi 프로젝터는 우수한 이미지 품질, 생생한 색감 및 몰입감 있는 사운드로 인정받아 어떤 공간도 영화관이나 제작 허브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휴대성은 Xgimi의 창조 철학의 주요 측면 중 하나로, 많은 프로젝터가 소형이고 가볍기 때문에 사용자는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 밤, 게임, 야외 행사 또는 비즈니스 발표 등 어떤 경우에도 Xgimi 프로젝터는 다양성과 쉬운 설정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Xgimi는 다기능 프로젝터 분야에서 선도적인 제조업체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기술의 한계를 넘어서는 데 헌신하며 시각적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그들의 열정은 넓은 사용자 층의 우선순위와 필요를 충족시키는 프로젝터를 제공합니다.

Xgimi의 다기능 프로젝터 컬렉션

Xgimi 프로젝터는 뛰어난 영상 품질과 인상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가정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손꼽힙니다. 소형 디자인과 고급 기술을 결합하여 탁월한 영화관 경험을 제공합니다.
Xgimi Horizon Pro는 놀라운 4K UHD 해상도, 최신 이미지 품질 및 Harman Kardon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몰입감 있는 영화관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끄러운 연결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Xgimi Mogo Pro는 소형이면서 이동이 가능한 프로젝터로 HD 프로젝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장된 안드로이드 TV, 뛰어난 음질 및 이동이 가능한 배터리로 야외 및 이동 중 사용에 적합합니다.
Xgimi Halo은 휴대성과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결합한 범용 프로젝터입니다. 1080p 해상도, Harman Kardon 스피커 및 안드로이드 TV 호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에는 내장된 휴대용 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gimi Elfin은 가정용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개발된 소형 경제적인 프로젝터입니다. HD 해상도, 스마트 기능 및 쉬운 설정을 제공하여 일반 사용자에게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Xgimi Aura는 매끄러운 레이저 프로젝터로 4K UHD 해상도와 넓은 색감을 제공하여 최고의 홈 시어터 경험을 제공합니다.
Xgimi 미니 프로젝터 모델은 소형, 가볍고, 즉흥적인 영화 밤, 야외 모임 및 빠른 발표에 적합합니다. Xgimi는 최고의 휴대성을 위해 다양한 미니 프로젝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