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xis

소개 Axis
1984년에 설립된 Axis는 보안 카메라, 회의 카메라, 스피커, 비디오 인터폰, 풀 HD 보안 카메라 분야에서 혁신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뛰어난 성능을 위한 헌신과 끊임없는 혁신 정신으로, Axis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며 기업과 개인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xis의 여정은 스웨덴 론드에서 시작되었으며, 비전을 가진 엔지니어들이 모여 감시 환경을 변화시키는 일에 착수했습니다. 그들의 헌신과 전문성으로 이루어진 세계 최초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개발한 이후로도, Axis는 계속해서 혁신을 추구하며 게임 체인저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Axis 보안 카메라는 최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급 감시 장치입니다. 움직임 감지, 야간 시야 및 원격 접속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거주지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합니다. Axis 보안 카메라는 날씨가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견고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뛰어난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Axis 회의 카메라는 고화질 비디오와 우수한 오디오 기능을 제공하여 회의 중에 명확하고 몰입감 있는 의사 소통을 가능하게 합니다. 팬, 틸트 및 줌과 같은 고급 기능을 갖춘 Axis 회의 카메라는 사용자가 회의실에서 특정 인물이나 지역에 쉽게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합니다. 광각 렌즈와 지능형 이미지 센서로 모든 세부 사항을 캡처하고 매끄러운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Axis 스피커는 분포 시스템, 배경 음악 및 음성 안내와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한 명료하고 강력한 오디오 출력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넓은 주파수 응답과 탁월한 소리 분산과 같은 고급 기능으로, Axis 스피커는 오디오를 균일하게 분산하고 듣는 지역에서 명확하게 들릴 수 있도록 합니다.
Axis 실내/실외 보안 카메라는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 모두 뛰어난 감시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목적 감시 장치입니다. 견고한 구조와 방수 기능으로 제작된 Axis 실내/실외 보안 카메라는 다양한 조건에서도 신뢰성있게 작동합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센서와 고급 비디오 처리 기술을 갖춘 Axis 실내/실외 보안 카메라는 선명하고 선명한 비디오 영상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거주지를 밀접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합니다.
Axis 비디오 인터폰 시스템은 음성과 비디오 기능을 결합하여 방문객이 문 앞이나 출입구에서 방문자와 양방향 소통 및 시각 검증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화질 카메라와 명료한 오디오로, Axis 비디오 인터폰은 방문자를 원격으로 보고 말할 수 있도록 하여 보안과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Axis 풀 HD 보안 카메라는 고해상도 이미지 센서를 갖추어 감시 지역의 선명하고 상세한 영상을 캡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수한 이미지 품질로, Axis 풀 HD 보안 카메라는 인물과 물체를 정확하게 식별하고 인식할 수 있어 시각적 명확성이 중요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또한 Axis 풀 HD 보안 카메라는 고급 비디오 처리 기술을 갖추어 매끄럽고 선명한 비디오 재생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