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Sennheiser

Sennheiser

전체 ( Sennheiser )

소개 Sennheiser

쎈헤이저, 예술적인 오디오 품질과 동의어로 알려진 이름, 1945년 설립되어 세계 소리의 발전에 대한 혁명적인 힘을 보여왔습니다. 이 독일 브랜드는 영원히 혁신과 정밀도를 배가워 오디오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써 명성을 떨쳤습니다. Techinn에서는 게이밍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가장 최신의 최고의 사운드 콜렉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년간 쎈헤이저는 뛰어난 사운드 복원에 대한 헌신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들의 마이크로폰 기술은 생애 공연의 정수를 잡아냈고, 헤드폰은 개인 듣기 경험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그들이 계속 혁신하고 진화함에 따라, 쎈헤이저의 완벽한 사운드 탐구를 위한 끊임없는 약속은 변함없는 상태입니다. 이 브랜드의 유산은 정밀도, 혁신과 오디오의 예술에 대한 끊임없는 헌신의 증거입니다.

수년간 완벽한 오디오 만들기

쎈헤이저 마이크로폰 범위는 그들의 완벽한 오디오를 위한 약속의 증거이기도 합니다. 그들의 프로페셔널 마이크는 전 세계의 아티스트, 방송 엔지니어 및 녹음 엔지니어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MD 421과 MK 4 모델은 깨끗하고 매력적인 사운드 복원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상징합니다. 쎈헤이저 모멘텀 시리즈는 스타일과 본질을 결합하여 오디오파일과 패션 애호가들에게 고급 소재와 최고의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모멘텀 트루 무선 이어 버드나 오버 이어 모멘텀 3 헤드폰 등, 이 디바이스는 그야말로 특별한 듣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쎈헤이저 HD 시리즈는 헤드폰에 대한 골드 스탠다드를 설정했습니다. HD 600과 HD 800 S와 같은 모델로, 이 오픈 백 헤드폰은 비교할 수 없는 세부 사항과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오디오파일은 HD 시리즈가 불리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사운드 스테이지와 정밀함을 사랑합니다. 쎈헤이저 이어버드는 프리미엄 사운드로 외출할 때 소형화되고 휴대성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CX 및 IE 시리즈는 더 큰 동료에 대한 동일한 정밀한 주의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이어버드는 다양한 듣기 선호도를 만족하면서도 쎈헤이저의 트레이드 마크 사운드 완벽함을 보장합니다.쎈헤이저 헤드폰은 음악 애호가들과 전문가들이 세계 전역에서 사랑합니다. 오디오파일들에게 사랑받는 HD 시리즈부터 다용도와 스타일을 결합한 어반라이트 범주까지, 쎈헤이저는 모든 요구사항과 취향을 만족할 수 있는 헤드폰을 제공하면서도 완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