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Acer

Acer

전체 ( Acer )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flecha

소개 Acer

1976년에 설립한 에이서는 사람과 기술 사이의 장벽을 뛰어넘기 위한 세계적인 기술 회사입니다. 혁신에 노력함으로써 에이서는 가장 최신 기술과 솔루션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에이서의 여정은 대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전망적인 사람들이 사람과 기술 사이의 갭을 열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여러 년간, 회사는 다양한 요구 사항과 프리퍼런스를 충족하기 위해 가능한 한 최소한의 경계를 계속해서 뛰어넘고 있습니다. 에이서의 고객 만족과 기술 진화는 글로벌 기술 산업에서 신뢰할 수 있는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에이서는 기술 산업에서 계속해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으며, 사용자를 활성화하고 혁신을 각별히 하고, 디지털 세계의 가능성에 연결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에 영감을 주는 연결력 활성화

에이서 컴퓨터는 신뢰성과 성능에 연관되어 있습니다. 간결한 올인원 데스크톱부터 강력한 워크스테이션까지, 에이서는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에이서 모니터는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과 스마트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시각적 경험을 개선합니다. 게이머가 고 새로고침 속도를 원하는 경우나 정확한 색상이 필요한 경우에도, 에이서 모니터 라인업이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정밀한 이미지, 생동감 있는 색상, 그리고 인간공학적인 디자인이 에이서 모니터를 시장에서 돋보이게 만듭니다. 에이서 랩톱은 당신이 어디든 가서 일과 즐길거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위한 초경량 모델부터 고성능 게이밍 랩톱까지, 에이서의 랩톱 라인업은 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을 커버합니다. 브랜드의 게임 우수성에 대한 약속은 에이서 게이밍 랩톱과 데스크톱에서 명백합니다. 속도 및 성능을 위해 개발된 이 장치는 강력한 그래픽, 높은 새로고침 속도, 그리고 고급 쿨링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에이서 태블릿은 휴대성과 기능성을 결합합니다. 일과 즐거운 시간 모두를 위한 이 장치는 상대적으로 가벼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이서 태블릿은 가볍고 스마트한 디자인, 반응성 있는 터치 스크린, 그리고 생산성과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앱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에이서 프로젝터는 프레젠테이션, 영화, 그리고 게임을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