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layseat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Playseat
플레이셋은 혁신과 품질 모두에서 가장 뛰어난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03년에 설립된 이 네덜란드 회사는 프로 레이싱 드라이버와 열정적인 심 레이싱 라이더들 모두를 위해 설계 및 제작하는 고성능 레이싱 커피트, 의자 및 액세서리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들의 초기 제품들은 미래의 성공을 위한 스테이지를 설정하였고, 심 레이싱 분야에 개척적인 기능과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였습니다. 플레이셋이 디자인을 점차 개선하고 제품 범위를 확대하면서.
플레이시트 커피트는 레이스 카나 비행기 속에 앉은 것처럼 느끼게 해주는 특별한 종류의 의자입니다. 레이스 카와 비슷한 버킷 시트가 있고, 스티어링 휠과 페달에 마운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더 실제적인 레이싱 또는 비행 경험을 할 수 있고, 레이싱 또는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에서의 성능까지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시트 시트 슬라이더플레이시트 커피트에 추가하여 시트 위치를 조정하기 쉽도록 해주는 액세서리입니다. 두 개의 레일이 시트 아래에 부착되고 레일 위를 따라 슬라이드하는 바가 있습니다. 시트 위치를 조정하려면 바를 앞/뒤로 슬라이드 시키면 됩니다. 이는 다른 키의 사람들에게도 편리하며, 가장 편안한 운전 위치를 찾아볼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커피트에 입/탈출하기도 쉬워집니다.
플레이시트 바닥 매트플레이시트 커피트 아래에 놓일 커다란 보호 매트입니다.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져 레이싱 또는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에서의 착용 및 파손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매트는 바닥에 보호 기능 뿐만 아니라, 미끄럼 방지 레이어를 갖추고 있어 사용하는 동안 커피트를 자리잡게 해줍니다. 또한 매트는 소음과 진동을 완화시켜 여러분의 게임 경험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시트 게이밍 의자는 게임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특수화된 의자로, 특히 레이싱과 비행 시뮬레이션에 유용합니다. 실제 자동차 또는 비행기의 운전 위치와 느낌을 모방하여 가상의 운전 또는 비행 상황에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플레이시트 게이밍 의자는 철과 가죽패브릭과 같은 내구성 있는 재질로 제작되어 강력한 게임 세션을 상황하면서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플레이시트 시뮬레이터 스탠드는 게임 여행을 위한 튼튼한 테이블과 같습니다. 플레이시트 시뮬레이터 스탠드는 다양하고 튼튼한